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인기 쇼핑몰인 쿠오세 주문 및 배송 후기, 옷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썸네일

     

     

    쿠오세 옷 가격은 비싼 것 같은데 퀄리티는 좋은 것 같기도 한 이 쇼핑몰.. 실제 착용 후기가 많이 없어서 답답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사서 입어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합리적인 쇼핑에 참고하세요!

     

     

     

    우선 쿠오세 쇼핑몰은 싱가포르 회사이고, 배송은 중국에서 오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옷 패턴이나 디자인에서 묘하게 동양적인 느낌과 서양의 느낌이 합쳐진 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쿠오세 후기쿠오세 후기
    배송은 이런 종이 박스에 포장되어 옵니다.

     

     

    처음 제가 쿠오세 쇼핑몰에 있는 옷들을 살펴보면 패턴이나 소재가 저가 브랜드보다는 질 좋은 백화점 느낌이 났었어요.

    그래서 총 73만 원어치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뭐 하나 꽂히면 끝장을 보는 성격입니다..)

     

    쿠오세 후기

     

     

    배송을 한 번에 시킨 것은 아니고, 네 차례에 걸쳐 니트 상의 4개, 치마 4개, 바지 2개, 원피스 1개 해서 총 10벌의 옷을 주문했습니다. 총가격은 528.6달러로 우리나라 돈으로 73만 원 정도였습니다.

    쿠오세 후기

     

     

    옷 한 벌에 평균 7만 원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직접 받아보았더니 백화점 브랜드처럼 소재가 좋고, 일반적으로 보기 힘든 특이한 디자인의 옷을 살 수 있다는 점에서 저는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배송 온 박스를 열어보면 하나하나 지퍼백에 담겨 있는데 개인적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니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지퍼백은 나중에 옷 보관할 때 다시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 이쁜 투명 파일도 같이 보내줍니다.

    쿠오세 후기

     

     

    롱 치마의 경우 바로 옷장에 걸어둘 수 있는 옷걸이와 같이 보내주는 센스까지 마음에 드네요.

    쿠오세 후기

     

     

    저는 키 164cm에 몸무게 60 정도인데 전부 M사이즈로 시켰습니다.

    사이트에 있는 너무 이쁜 모델 분 키가 170cm가 넘는데 M사이즈라고 하시더라고요.

    한국에서는 상의 S사이즈로 핏 하게 입는 것을 좋아하는데, 쿠오세 옷 디자인은 조금 넉넉한 듯 입어야 핏이 이쁜 것 같아서 M으로 주문했습니다.

     

     

     

    입어보니 S 사이즈로 시켰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첫 번째로 제가 제일 자주 입었던 페이크 가죽 스커트입니다.

    쿠오세 후기

     

    잠깐.. 이거 왜 L사이즈일까요. 저 당연히 M으로 시킨 줄 알고 신나게 입고 다녔는데... 지금 글 쓰면서 알았네요. 하.. 어쩐지 뭔가 저 핏이 안 나온다 싶었는데 살쪄서 그런 줄만 알았어요.. 저처럼 사이즈 실수하지 말고 꼭 두 번, 세 번 확인하세요ㅠㅠ

     

    쿠오세 후기
    눈물의 L 사이즈 스커트 핏입니다.. 어쩐지 펑퍼짐 하네요.ㅠㅠ 그래도 저는 잘 입고 다녔어요.ㅠㅠ

     

     

    두 번째는 이것도 제가 너무 좋아서 자주 입었던 루주 베스트 프린티드 스웨터 니트입니다.

    위에 사진에서 스커트랑 같이 입고 다녔는데 바지랑 입으면 더 잘 어울립니다.

     위에 스커트가 L사이즈라 펑퍼짐해서.. 그렇지 부 해 보이지도 않고 너무 이쁩니다.

    쿠오세 후기

     

     

     

    참고로 쿠오세 쇼핑몰은 인기 상품이 생각보다 빨리 품절됩니다.

    소량만 파는 건지 한 번 품절되면 재입고가 없어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 보면 금방 사이즈가 없거나 품절되더라고요.

    저도 고민하다가 놓쳤던 것들이 몇 개 있습니다. 몇 번 놓치니까 맘에 드는 옷 있으면 바로바로 사고 싶어 져요..

     

     

     

     

    다음으로 세 번째 착샷은 귀여우면서도 야리야리한 니트 스웨터입니다.

    울 소재여서 겨울에도 아주 따뜻하게 잘 입고 다녔습니다.

    이거.. 왠지 인기가 많았는데 겨울 상품이어서 그런지 지금 홈페이지에는 안 뜨는 것 같네요.. 빨리 사길 잘했습니다.

    쿠오세 후기
    쿠오세 후기

     

     

    같이 입은 치마도 쿠오세 제품인데요. 이거 아주 재질이 기가 막힙니다. 적당히 묵직하고 구김도 안 가는 소재인데, 핏은 발레리나 핏도 나면서 귀여운데 캐주얼한 느낌까지 다 갖고 있습니다.

    쿠오세 후기

     

     

    이 버블실루엣 스커트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 색상으로 2개 샀습니다.

    두 개가 디자인이 같아서 소재도 같을 줄 알았는데 다르더라고요!

    White 색상은 좀 더 차분하고 우아한 느낌이라면 Plaid 색상은 더 가볍고 캐주얼한 느낌의 재질이었습니다.

    쿠오세 후기

     

     

    여기까지 이제 거의 절반 정도 보여드린 것 같은데요. 저는 그럼 다음번에 쿠오세 옷 리뷰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2탄에서는 원피스랑 바지, 치마바지, 봄 니트까지 봄 옷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